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맛집/서울/수유역] 지랄닭발 수유점

by 유여사님 2021. 10. 24.
반응형

지랄닭발 수유점

 

 

안녕하세요.

매운 음식은 주기적으로 먹어줘야쥬

오늘은 매운 음식의 끝판왕 닭발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저는 한때 한신 닭발 마니아였는데요.

정말 오랜만에 먹은 닭발이었는데

만족도가 정말 높았습니다.

 

 

제가 주문한 곳은 지랄닭발 수유점 입니다.

 

 

 

지랄닭발 수유점

반응형

 

 

지랄닭발은 이미 유명한 체인점이더라고요.

저는 처음 먹어봤어요.

왜 이제 알았을까요.

 

저는 직화 무뼈 닭발 세트를 주문했어요.

직화 무뼈 닭발 + 계란찜 + 주먹밥 + 쿨피스 조합입니다.

직화의 경우 매운 단계는 2단계까지 조절 가능한데요.

저는 2단계로 주문했어요.

 

 

 

지랄닭발 수유점

 

 

군더더기 없는 세트 구성이네요.

양 보다는 맛으로 승부하는 곳 같아요.

 

왜냐하면 저 혼자 다 먹었거든요

닭발은 앉은자리에서 모두 해치웠고

주먹밥은 다음날 먹었답니다.

 

 

 

지랄닭발 수유점

 

 

닭발 비주얼 장난 아니죠

비주얼만큼이나 맛도 장난 아닙니다.

맵기만한 양념맛이 아닌 맛있게 매운맛이예요.

 

매운 음식을 상당히 좋아라 하는데

만족할만한 수준을 찾기가 힘들었거든요

매운맛 마니아분들 2단계 추천드릴게요.

 

 

 

지랄닭발 수유점

 

 

그리고 더더욱 마음에 들었던 건 요 계란찜이에요.

제가 만들면 왜 저 맛이 안 날까요?

 

세상 부드럽고 촉촉하고 감칠맛 나요.

매운 음식이랑 궁합이 아주 찰떡이었습니다.

 

요날 닭발 먹고 만족도가 높아서

다음날에도 시켜먹었어요.

다음날엔 국물 닭발로 먹었는데 먹느라 사진을 안 찍었네요.

국물 닭발은 3단계까지 맛 조절이 가능하고요.

국물보다 무뼈가 더 맵다고 해서 3단계로 먹었습니다.

 

제 입맛에는 직화구이 국물 닭발 둘다 맛있었어요.

번갈아 가면서 먹을 것 같아요.

 

늦은시각 야식이 생각나거나

맛있게 매운 닭발이 땡기신다면

지랄닭발 수유점 어떠신가요?

추천합니다.

 

 

내 돈 내산입니다.

업체명 : 지랄닭발 수유점
전화번호 : 02-990-9898
주소 : 서울 강북구 덕릉로 159
영업시간 : 매일 16:30 ~ 03:00
비고 : 수유(강북구청)역 1번출구에서 685m
방문 포장시 3,000원 할인됩니다.
 

지랄닭발 수유점

서울 강북구 덕릉로 159 (번동 411-1)

place.map.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