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맛집/서울/수유역] 광안리

by 유여사님 2021. 11. 23.
반응형

광안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맛있는 연어를 먹고 와서 포스팅 남깁니다.

오늘 소개하고자 하는 곳은 수유역에 위치하고 있는 광안리입니다.

 

4호선 수유역 6번 출구에서 가장 가깝습니다.

 

 

 

광안리

 

 

광안리 간판입니다.

빨간색이 강렬하게 느껴지네요.

바로 앞에 광안리 앞 슈퍼라는 가게가 있는데

같은 사장님이 운영하는 곳이라고 하시더라고요.

 

 

 

광안리

반응형

 

 

메뉴판입니다.

이곳은 연어와 육사시미 전문점이에요.

저희는 육반연반 소 사이즈로 주문했습니다.

 

 

 

광안리

 

 

내부 전경입니다.

저희가 오픈 시간 즈음 와서 아직 손님이 없었어요.

마음 놓고 사진 찍어 봅니다.

 

 

 

광안리

 

 

진행 중인 이벤트가 있네요.

SNS 하시는 분들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광안리

 

 

기본 찬과 제공되는 소스

그리고 하이볼입니다.

 

저는 백김치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백김치가 제공되어 좋았습니다.

 

소스는 다양하게 제공되는데

그중 고추장이 가미된 빨간 소스가 정말 맛있더라고요.

 

 

 

광안리

 

 

저희가 주문한 육반연반 소 자입니다.

간단하게 술안주로 먹기에 적당한 양이네요.

 

 

 

광안리

 

 

 

육사시미도 맛있었지만

연어가 정말 부드럽고 두툼하니 맛있었어요.

같은 연어라도 두께감이 없으면 맛이 덜 느껴지는데

제가 먹어본 연어 중에 손꼽는 두께감이었습니다.

 

가리비 라면이 너무 먹고 싶었지만 2차 일정이 있으므로

아쉬움을 뒤로하고 나왔네요.

다음 방문 때는 라면까지 먹어봐야겠습니다.

 

 

[맛집/서울/수유역] 파도포차

안녕하세요 지난 포스팅에 이은 맛집 소개입니다. [맛집/서울/수유역] 광안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맛있는 연어를 먹고 와서 포스팅 남깁니다. 오늘 소개하고자 하는 곳은 수유역에 위치하고

yiriro.tistory.com

 

저희가 너무 일찍 와서 초반에는 한산했지만,

나올 때 즈음엔 만석이었네요.

 

두툼한 연어와 신선한 육사시미가 당기신다면

수유역 광안리 추천합니다.

 

 

내 돈 내산입니다.
업체명 : 광안리
전화번호 : 070-8887-1262
주소 : 서울 강북구 노해로8길 22 (우)01073
영업시간 : 월~금 17:00 ~ 01:00 토 17:00 ~ 01:30 일요일 휴무
비고 : 4호선 수유역 6번출구에서 58m
 

광안리

서울 강북구 노해로8길 22 (수유동 229-49)

place.map.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