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맛집/서울/쌍문역] 블루밍

by 유여사님 2021. 11. 16.
반응형

블루밍

 

 

안녕하세요

얼마 전 모임에 다녀왔습니다.

나눠서 포스팅해보려고요.

낮에 만났기 때문에 쌍문역 근처 유명한 브런치카페

블루밍에 방문했습니다.

 

 

 

블루밍

 

 

사람이 워낙 많은 가게라고 해서 미리 예약을 하려 했지만

주말에는 예약이 어렵다고 하네요.

방문해서 대기번호 적어놓고 조금 기다렸습니다.

한 20분 정도 기다린 것 같네요.

 

내 외부로 사람이 많아서 전경사진은 촬영을 못했어요.

 

 

 

블루밍

반응형

 

 

메뉴판입니다.

샐러드 샌드위치 파스타 디저트에 칵테일 와인까지

없는 게 없네요.

배달도 가능한 것 같았어요.

 

저희는 리코타 샐러드 + 쉬림프 오일 파스타 + 비프 라자냐 + 에그 인 헬

그 외 음료 주문했습니다.

 

 

 

블루밍

 

 

리코타 샐러드가 나왔네요.

색감도 예쁘고 야채가 신선하니 맛있어요.

 

 

 

블루밍

 

 

두 번째로 주문한 쉬림프 오일 파스타예요.

제 입맛에 제일 맛있었던 오늘의 픽.

 

 

 

블루밍

 

 

에그 인 헬입니다.

고추가 중간중간 섞여있어요.

매콤하면서 계란이 들어있어 부드러운 맛이에요.

 

 

 

블루밍

 

 

비프 라자냐입니다.

고기가 듬뿍 들어가 있어요.

맵지 않은 에그 인 헬 같은 느낌이었네요.

 

 

 

블루밍

 

 

모처럼 브런치 먹으며 친구들과 수다를 떨었습니다.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셨어요.

음료는 따로 촬영하지 않았는데

제가 좋아하는 구수한 맛이었어요.

로스팅을 오래 한 탄맛 나는 원두 느낌.

 

전반적으로 맛있어서 사람이 많은 이유를 알겠더라고요.

주말에는 대기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음식이 늦게 나오지는 않았어요.

 

모처럼 브런치가 당기신다면

쌍문역 근처 블루밍 추천합니다.

 

 

내 돈 내산입니다.
업체명 : 블루밍
전화번호 : 02-900-1744
주소 : 서울 도봉구 도봉로110다길 38 (우)01460
영업시간 : 수~토 10:00 ~ 22:00 / 일 10:00 ~ 17:00 / 휴무일 월,화요일
비고 : 쌍문역 2번출구에서 직진, 힘찬병원 지나 바로 골목으로 들어오시면 가게가 보여요.
 

블루밍

서울 도봉구 도봉로110다길 38 (창동 828)

place.map.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