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맛집/서울/수유역] 밤야식당

by 유여사님 2021. 11. 15.
반응형

밤야식당

 

 

안녕하세요

친구가 꼭 가보고 싶은 가게가 있다고 해서 방문했습니다.

밤야식당 이라는 곳인데요.

미리 예약을 하고 오셔야 됩니다.

인스타로 자리 번호를 확인하여 예약하시면 돼요.

 

 

 

밤야식당

 

 

간판이 측면에 있어요.

 

바로 옆 가게인 을지로에나 있을법한 대우전자가

레트로 감성을 돋워주네요.

 

 

 

밤야식당

반응형

 

 

밤야식당 메뉴입니다.

 

메뉴판이 없고

날마다 메뉴가 조금씩 변동되기 때문에

네이버에 검색해보면 된다고 하시더라고요.

 

네이버에서 캡처한 내용이니 참고하세요.

 

 

 

밤야식당

 

 

주류는 냉장고에서 직접 가져다 먹으면 돼요.

일일이 사장님께 말씀드릴 필요는 없다고 하시네요.

 

술 종류가 다양한 편이에요.

 

 

 

밤야식당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주신 멘보샤입니다.

 

와 정말 맛있었어요.

안에 새우가 가득해서 식감이 좋고

느끼하지 않아서 더 맛있었어요.

 

 

 

밤야식당

 

 

오늘의 주종은 맥주입니다.

잔도 예쁜 걸로 골랐어요.

 

 

 

밤야식당

 

 

기본으로 제공되는 샐러드예요.

샐러드도 맛있어서 추가 요청드렸어요.

 

 

 

밤야식당

 

 

첫 번째 주문한 해물 술찜입니다.

 

우선 양이 굉장히 많았고요

해산물이 신선하고 깨끗해서 좋았어요.

이물감 없고 국물도 살짝 매콤해서

술안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밤야식당

 

 

해산물이 살이 오동통해요

매일 공수한 해산물을

일일이 손질해서 만든다고 하시네요.

 

 

 

밤야식당

 

 

두 번째 주문한 요리는 제주 막창순대입니다.

 

사장님이 드셔 보시고 너무 맛있어서

판매하게 된 순대라고 하셨어요.

어떻게 먹어야 맛있는지 부연설명도 꼼꼼하게 해 주시네요.

 

 

 

밤야식당

 

 

자칫 느끼할 수도 있어서

밑반찬을 챙겨주시는데

제주 막창순대와 궁합이 잘 맞았어요.

 

 

 

밤야식당

 

 

내용물이 정말 알차게 들어있어요

오징어순대 같은 비주얼인데 쫄깃하고 고소한 맛이에요.

 

 

 

밤야식당

 

 

해물 술찜이 조금 식어서 데워달라고 요청드렸더니

새 안주를 주문한 것처럼 나왔네요.


작은 가게지만 손님이 굉장히 많더라고요.

그리고 테이블마다 소통하면서 대화도 나누고

노래도 부르시고

전체적으로 화기애애한 분위기였어요.

 

오픈 주방에 정겨운 분위기가

저는 꽤나 마음에 들어서 재방문 예정입니다.

 

맛있는 안주에 트렌디한 술집을 찾으신다면

밤야식당 추천합니다.

 

 

내 돈 내산입니다.
업체명 : 밤야식당
전화번호 : 010-4619-3909
주소 : 서울 강북구 삼양로92길 48 1층 (우)01082
영업시간 : 매일 18:00 ~ 01:00
비고 : 우이신설 화계역 1번 출구에서 302m / 인스타 ya.restaurant
 

밤야식당

서울 강북구 삼양로92길 48 1층 (수유동 124-3)

place.map.kakao.com

 

밤야식당

안녕하세요! '밤야식당' 입니다! '밤야식당'이 추구하는 바는 고객에게 만족감을 드리는 다양함과, 제철에 꼭 먹어야 할 재료로 계절감 있는 요리를 추구합니다. 좋은 식재료로 주문과 동시에 고

www.youtub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