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맛집/서울/쌍문동] 사이코우스시 쌍문점

by 유여사님 2021. 11. 13.
반응형

사이코우스시 쌍문점

 

 

안녕하세요.

날씨가 엄청 쌀쌀해졌네요.

겨울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모두들 감기 조심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사이코우스시 쌍문점 입니다.

언제나 사람이 많은 초밥집이에요.

그만큼 맛있다는 거겠죠.

 

 

 

사이코우스시 쌍문점

 

 

사이코우는 최고라는 뜻이라네요.

저는 몇 년째 방문하고 있는 곳입니다.

 

 

 

사이코우스시 쌍문점

반응형

 

 

메뉴판 전체적으로 찍어봤어요

이용하실 때 참고하세요.

 

저희는 회무침과 사이코우 모둠초밥 12p를 주문했습니다.

 

 

 

사이코우스시 쌍문점

 

 

날이 추우니 소주 한잔 생각나네요.

기본 찬으로 단무지와 완두콩(에다마메), 장국이 나와요.

 

 

 

사이코우스시 쌍문점

 

 

저희가 주문한 초밥이 나왔네요.

신선해 보이죠?

종류도 다양하고 정말 맛있어요.

초밥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꼭 추천드려요.

 

서비스 우동도 나왔습니다.

 

 

 

사이코우스시 쌍문점

 

 

요기 올 때마다 늘 주문하는 회무침이에요.

제 최애 메뉴입니다.

오늘도 잘 먹고 가네요.

 

사이코우스시는 음식이 깔끔하고 맛있어서

가격 대비 만족도가 높아요.

 

맛있는 초밥이 생각나신다면

사이코우스시 쌍문점 추천합니다.

 

 

내 돈 내산입니다.
업체명 : 사이코우스시 쌍문점
전화번호 : 02-999-4298
주소 : 서울 도봉구 방학로7길 99 (우)01394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30 마지막주문 21:30
비고 : 주차, 포장
 

사이코우스시 쌍문점

서울 도봉구 방학로7길 99 (쌍문동 47-2)

place.map.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