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맛집/서울/창동역] 누구나홀딱반한닭 창동점

by 유여사님 2021. 11. 3.
반응형

누구나홀딱반한닭 창동점

 

 

안녕하세요.

11월부터 위드 코로나가 시작되었지요.

코로나 이전으로 돌아갈 수는 없겠지만

점차적으로라도 일상이 회복되면 좋겠네요.

 

그런 의미로 치킨을 먹고 왔습니다.

기승전 치킨이쥬

 

제가 다녀온 곳은 누구나홀딱반한닭 창동점이에요.

줄여서 누나홀닭이라고 불리네요.

 

 

 

누구나홀딱반한닭 창동점

 

 

사람이 꽤 많더라고요.

창동역 2번 출구에서 500m 정도 걸어오셔야 돼요.

 

 

 

누구나홀딱반한닭 창동점

반응형

 

 

메뉴가 정말 많네요.

메뉴판 전체적으로 찍어봤으니

이용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간장에 반한닭순살 변경

양념 추가를 했습니다.

 

 

 

누구나홀딱반한닭 창동점

 

 

사장님께서 세팅을 예쁘게 해 주고 가셨어요.

오늘은 소맥으로 달려줍니다.

 

 

 

누구나홀딱반한닭 창동점

 

 

사람이 많아서 조금 늦게 나온 저희의 치킨입니다!

감자튀김도 같이 나와서 좋네요.

 

 

누구나홀딱반한닭 창동점

 

 

 

추가한 양념과 기본 소스들, 콘샐러드 치킨무입니다.

 

감튀에는 케첩이죠

케첩은 따로 추가 요청드렸습니다.

 

 

 

누구나홀딱반한닭 창동점

 

 

간장 반 후라이드 반입니다.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워 나오는 치킨이래요.

 

저는 치킨을 아주 좋아하는 편은 아니에요.

그런데 여기 치킨은 정말 맛있더라고요!

간장 맛은 달면서 짭조름해요

 

뼈발라 먹기 귀찮아서 순살로 주문한 건데

굿초이스였답니다.

 

 

 

누구나홀딱반한닭 창동점

 

 

빵순이인 제 친구가 빵을 추가했어요.

살짝 구워서 나오는데 먹음직스러워 보이죠?

취향껏 햄버거처럼 드셔도 될 것 같아요.

 

치킨 당기실 때,

감자튀김이랑 같이 즐기고 싶으실 때,

누구나홀딱반한닭 창동점 추천합니다.

 

 

내 돈 내산입니다.
업체명 : 누구나홀딱반한닭 창동점
전화번호 : 02-900-5585
주소 : 서울 도봉구 도봉로136가길 73 북한산한신휴플러스 상가 1층 (우)01400
영업시간 : 매일 16:00 ~ 01:00
비고 : 단체석, 포장, 예약, 국민지원금
 

누구나홀딱반한닭 창동점

서울 도봉구 도봉로136가길 73 북한산한신휴플러스 상가 1층 (창동 826)

place.map.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