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맛집/서울/창동역] 쌈촌 창동점

by 유여사님 2021. 10. 29.
반응형

쌈촌 창동점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엄마와 샤브샤브를 먹으러 왔어요.

 

저희는 샤브샤브를 정말 좋아해요.

이날은 엄마가 월남쌈도 같이 드시고 싶다 하셔서

월남쌈+샤브샤브를 같이 즐길 수 있는

쌈촌 창동점에 다녀왔습니다.

 

 

 

쌈촌 창동점

 

 

간판 촬영을 깜빡했네요.

쌈촌은 4호선 창동역 2번 출구로 나오셔서

배스킨라빈스 옆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오버상 돈가스 옆집이에요.

 

 

 

 

 

매장은 굉장히 넓은 편입니다.

예전엔 좌식도 있었는데 지금은 모두 입식으로 바뀌었네요.

 

점심 드시러 오신 분들이 많이 계셔서

전체적으로는 촬영하지 못했어요.

 

 

 

쌈촌 창동점

반응형

 

 

쌈촌 메뉴입니다.

메뉴 구성이 다양하네요.

 

저희는 점심특선 월남쌈 소고기로 주문했습니다.

 

 

 

쌈촌 창동점

 

 

육수가 먼저 나오네요.

냄비에는 샤브샤브를 드시면 되고요.

옆에 있는 온수는 라이스페이퍼를 적셔서

월남쌈을 만들어 드시는 용도입니다.

 

 

 

쌈촌 창동점

 

 

 

저희가 주문한 점심특선 월남쌈 소고기의 구성은

월남쌈+소고기(120g)+야채(샤브샤브용, 월남쌈용)+야채죽+쌀국수 입니다.

 

야채는 샤브용 월남쌈용 각 1회씩 리필 가능합니다.

 

 

 

쌈촌 창동점

 

 

초반에 세팅을 정갈하게 해 주시는 것이 마음에 드네요.

체계가 잘 갖추어진 식당이라는 느낌이 들었어요.

 

소스류도 다양하게 제공되네요.

월남쌈에 파인애플을 넣어서 먹으면 달달하니 정말 맛있답니다.

 

 

 

쌈촌 창동점

 

 

야채가 정말 신선하죠?

월남쌈은 신선한 야채가 듬뿍 들어가야 맛있잖아요.

야채가 신선하고 종류도 다양하고 양도 많아서 정말 좋았어요.

 

 

 

쌈촌 창동점

 

 

 

야무지게 한쌈 싸서

엄마와 시원한 맥주 한잔 했습니다.

 

 

 

쌈촌 창동점

 

 

샤브용 야채와 월남쌈용 야채 각 리필받은 양이예요.

샤브용 야채는 먹기 좋게 잘라주시네요.

 

 

 

쌈촌 창동점

 

 

이 날따라 너무 잘 들어가서(?) 고기를 추가했어요.

고기추가는 만원입니다.

 

 

 

쌈촌 창동점

 

 

 

중간에 많이 스킵되었네요..

 

추가 주문한 고기를 다 먹고 너무 배가 불러서

쌀국수는 안 먹고 바로 죽을 만들어 먹었어요.

죽까지 완벽하게 클리어.

 

 

 

쌈촌 창동점

 

 

계산대 쪽에서 명함 이벤트를 하고 계시더라고요.

매달 진행하는 것 같고요.

 

1등 쌈촌 외식상품권 5만원

2등 쌈촌 외식할인권 20%

3등 쌈촌 외식할인권 10%

 

저는 명함이 없어서 응모하지 못했지만

쌈촌에 방문할 일이 있으시다면 꼭 한번 도전해보세요.

 

신선하고 다양한 야채와 고기가 곁들어진

샤브샤브와 월남쌈을 드시고 싶으시다면

쌈촌 창동점 추천합니다.

 

 

내 돈 내산입니다.
업체명 : 쌈촌 창동점
전화번호 : 02-900-4929
주소 : 서울 도봉구 노해로65길 11 (우)01405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30 (11시부터 식사가능)
비고 : 지하철 4호선 창동역 2번출구로 나오셔서 직진 후 첫번째 도로에서 좌회전 횡단보도 건너서 좌로 직진 두번째 골목으로 들어가신 후 왼쪽건물 2층
 

쌈촌 창동점

서울 도봉구 노해로65길 11 (창동 333-2)

place.map.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