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맛집/서울/수유역] 동대문 엽기떡볶이 수유점

by 유여사님 2021. 11. 1.
반응형

동대문 엽기떡볶이 수유점

 

 

안녕하세요.

드디어 동대문 엽기떡볶이 포스팅을 올리네요.

저는 엽기떡볶이를 굉장히 좋아합니다.

 

기존에 판매되던 엽기떡볶이(14,000원)는 혼자 먹기엔 부담스러운 양이었는데요.

2인 엽기떡볶이(9,000원)가 출시되면서
적당량으로 엽떡을 먹을 수 있게 되어서 좋아요.

 

다만 2인 엽기떡볶이는 배달이 안되더라고요

저는 동대문 엽기떡볶이 수유점에서 포장해왔어요.

 

 

 

동대문 엽기떡볶이 수유점

 

 

주문 후 15분 정도 소요된다 하여

매장에서 기다리다가 포장해온 건데

메뉴판이라도 찍어올걸 아쉽네요.

 

 

 

동대문 엽기떡볶이 수유점

 

 

2인 엽기떡볶이입니다.

원래 구성의 반 정도? 되는 양인 것 같아요.

 

매운맛에 지지 말라고

단무지와 쿨피스를 같이 주셨네요.

 

 

 

동대문 엽기떡볶이 수유점

 

 

떡볶이와 단무지를 개봉했습니다.

저는 소분해서 담아주는 단무지보다

완제품으로 넣어주는 단무지가 확실히 맛있더라고요.

 

엽기떡볶이는

매운맛>오리지널>덜매운맛>초보맛>착한맛

이렇게 매운맛 조절이 가능한대요.

 

항상 오리지널만 먹다가 이날 처음으로 매운맛에 도전했습니다.

 

 

 

동대문 엽기떡볶이 수유점

반응형

 

 

오뎅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던데

떡보다 오뎅에 양념이 더 잘 베어서 그런 것 같아요.

 

중국 당면을 넣으면 정말 맛있지만

국물이 사라지는 마법을 보게 되실 겁니다.

그래서 저는 아무것도 추가하지 않고 기본으로 주문했어요.

 

 

 

동대문 엽기떡볶이 수유점

 

 

매운맛을 처음 먹어본 소감은

앞으로는 매운맛만 먹을 것 같아요.

오리지널보다 더 맛있게 먹었습니다.

엄청 매우니 주의하세요!

 

다음엔 로제나 크림맛도 먹봐야겠어요.

 

오늘따라 화끈하게 매운 떡볶이가 당기신다면

동대문 엽기떡볶이 수유점 어떠신가요?

 

 

내 돈 내산입니다.

업체명 : 동대문엽기떡볶이 수유점
전화번호 : 02-997-8591
주소 : 서울 강북구 덕릉로 93 (우)01062
영업시간 : 매일 11:00 ~ 00:30 명절휴무
비고 : 4호선 수유(강북구청)역 4번출구에서 343m
 

동대문엽기떡볶이 수유점

서울 강북구 덕릉로 93 삼보힐오피스텔 1층 (번동 449-22)

place.map.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