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맛집/서울/왕십리역] 왕십리 맛나곱창

by 유여사님 2021. 11. 8.
반응형

왕십리 맛나곱창

 

 

안녕하세요.

지인들과 약속이 있어 오랜만에 왕십리에 위치하고 있는 곱창거리에 다녀왔어요.

여러 가게 중 저희는 왕십리 맛나곱창을 다녀왔습니다.

 

왕십리역 2번 출구로 나와서 직진하거나

상왕십리역이나 마장역을 통해서도 방문 가능해요.

 

 

 

왕십리 맛나곱창

 

 

왕십리 맛나곱창 간판입니다.

제일곱창 옆 가게예요.

 

 

 

왕십리 맛나곱창

반응형

 

 

메뉴판입니다.

가격대 참고하세요.

 

소곱창 전문집이니 소곱창구이 3인분 주문하였고요.

간을 좋아하는 지인을 위해 간도 추가했어요.

 

 

 

왕십리 맛나곱창

 

 

밑반찬이에요. 기본적으로 간과 천엽은 제공이 돼요.

동치미와 부추무침 그 외 쌈으로 구성되어있네요.

 

 

 

왕십리 맛나곱창

 

 

 

메인 소곱창이 나왔습니다

살짝 익힌 후 직원분께서 먹기 좋게 손질해주셨어요.

 

 

 

왕십리 맛나곱창

 

 

예쁘게 플레이팅 해주셨네요.

알맞게 익었으니 맛있게 먹어봅니다.

 

소곱창을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정말 맛있었어요.

적당히 기름지고 고소한 맛이에요.

입에서 살살 녹네요.

 

 

 

왕십리 맛나곱창

 

 

추가로 주문한 간입니다.

저는 간과 천엽은 먹지 못해서 구경만 했네요.

 

 

 

왕십리 맛나곱창

 

 

곱창 다음은 막창이쥬?

소금 양념 반반은 진리입니다.

 

 

 

왕십리 맛나곱창

 

 

부추와 같이 익혀먹으면 맛있다고 하셔서

양념 쪽에는 부추를 넣어봤어요.

 

막창은 곱창에 비하면 담백한 편이라

부담스럽지 않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왕십리 맛나곱창

 

 

결국 볶음밥까지 먹고 가네요.

볶음밥 안 먹었으면 후회할 뻔했어요.

 

끝까지 야무지게 잘 먹고 왔습니다.

 

저희는 3인이 방문해서 13만원 정도 나왔어요. (주류 포함)

물론 소곱창이기 때문에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가격 대비 고소하고 쫄깃해서 아주 맛있게 잘 먹었고요.

간 또한 신선해서 좋았다고 합니다.

 

적당히 기름지고 고소한 소곱창이 당기신다면

곱창골목에 위치하고 있는

왕십리 맛나곱창 추천합니다.

 

 

내 돈 내산입니다.
업체명 : 왕십리 맛나곱창
전화번호 : 02-2282-3349
주소 : 서울 성동구 고산자로 281-1 (우)04708
영업시간 : 매일 15:00 ~ 03:00
비고 : 새벽 2시까지 방문포장 및 배달 가능
 

왕십리맛나곱창

서울 성동구 고산자로 281-1 (홍익동 130-1)

place.map.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