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맛집/서울/중랑역] 한마음정육식당 중랑역점

by 유여사님 2021. 11. 9.
반응형

한마음정육식당 중랑역점

 

 

안녕하세요.

얼마 전 한마음정육식당 중랑역점에 다녀왔어요.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시설이 매우 깨끗하고

대형 놀이방이 완비되어있어서

조카가 좋아하는 식당이랍니다.

 

중랑역 4번 출구와 가장 가까워요.

 

 

 

한마음정육식당 중랑역점

반응형

 

 

가게가 엄청 넓고 손님들이 정말 많더라고요.

전체적으로 사진을 찍을 수가 없었어요.

 

메뉴는 돼지고기 소고기 모두 주문이 가능합니다.

저희는 우선 소 한 마리로 주문했어요.

 

 

 

한마음정육식당 중랑역점

 

 

이곳의 장점은 대형 놀이방이 완비되어있다는 점이에요.

그래서인지 가족단위 손님들이 정말 많더라고요.

홀에서 CCTV로 아이들이 놀고 있는 모습도 확인할 수 있어요.

 

놀이방은 친환경 소재로 제작되었다고 하네요.

규모도 상당해서 아이들이 참 좋아할 것 같습니다.

 

 

 

한마음정육식당 중랑역점

 

 

기본 밑반찬 입니다.

셀프냐고 여쭤봤더니 추가 요청하면 가져다주신다고 하네요.

 

식사 도중에 직원분들께서 부족한 찬은 없는지

리필 의사를 물으며 돌아다니시더라고요.

 

 

 

한마음정육식당 중랑역점

 

 

기본 찬의 가짓수가 상당히 많은 편이에요.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야채가 싱싱해서 좋았어요.

 

된장찌개도 무한리필입니다.

 

 

 

한마음정육식당 중랑역점

 

 

소 한 마리 구성입니다.

육안으로 보기에도 고기 상태는 괜찮네요.

구성은 꽃 갈빗살+갈빗살+부챗살+토시살+우삼겹

총 600g 이에요.

 

 

 

한마음정육식당 중랑역점

 

 

우삼겹부터 하나씩 구워 먹습니다.

고기도 질기지 않고 마블링이 적당하여 맛있었어요.

 

 

 

한마음정육식당 중랑역점

 

 

소+돼지 반반으로 추가 주문하였습니다.

제 입맛에는 소고기 돼지고기 모두 괜찮았어요.

기본적으로 고기 질이 좋고 신선도가 높아 보여서 마음에 들었네요.

 

 

 

한마음정육식당 중랑역점

 

 

된장찌개는 3번 정도 리필해먹었네요.

야채랑 두부가 신선하고

졸여 먹으니 짭조름하게 맛있더라고요.

 

다 먹고 후식으로 숭늉도 주셔서

입가심까지 완벽하게 마무리했습니다.

 

손님이 정말 많아서 놀랬는데 왜 인기가 많은지 알 것 같아요.

가격 대비 만족도가 굉장히 높았습니다.

 

안전하고 쾌적한 키즈존이 완비되어있는 식당을 찾으신다면,

거기에 맛과 질 높은 서비스까지 원하신다면

한마음정육식당 중랑역점 추천합니다.

 

 

내 돈 내산입니다.
업체명 : 한마음정육식당 중랑역점
전화번호 : 02-438-2192
주소 : 서울 중랑구 망우로 186 1층 (우)02119
영업시간 : 월~금 15:00 ~ 01:00 토,일 12:00 ~ 01:00
비고 : 중랑역 4번출구 도보 5분거리, 단체석, 주차, 무선인터넷, 유아시설(놀이방)
 

한마음정육식당 중랑역점

서울 중랑구 망우로 186 1층 (상봉동 136-9)

place.map.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