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맛집/서울/쌍문동] 엔터 호프집

by 유여사님 2021. 11. 14.
반응형

엔터

 

 

 

[맛집/서울/쌍문동] 사이코우스시 쌍문점

안녕하세요. 날씨가 엄청 쌀쌀해졌네요. 겨울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모두들 감기 조심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사이코우스시 쌍문점 입니다. 언제나 사람이 많은 초밥집이에요. 그만큼 맛

yiriro.tistory.com

 

 

안녕하세요

지난번 초밥 먹고 맥주 한잔 더 먹으러

호프집을 찾았습니다.

 

도봉보건소 버스정류장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요.

 

 

엔터

 

 

최근에 새로 리뉴얼된 것 같아요.

이전에도 호프집이었는데 인테리어만 변경되었네요.

 

 

 

엔터

반응형

 

 

메뉴판입니다.

생각보다 가짓수가 다양하네요.

저희는 간단하게 먹으러 왔으므로 닭윙+감튀로 주문했습니다.

 

 

 

엔터

 

 

생맥주를 먹을까 하다가 과감하게 소맥으로 결정했습니다.

떡꼬치를 서비스로 주시네요.

 

 

 

엔터

 

 

닭윙 먹을 때 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일회용 장갑을 주셨는데요.

손가락 세 개만 끼워지는 거라 귀여워서 찍어봤습니다.

 

 

 

엔터

 

 

닭윙+감튀가 나왔네요.

배가 불러서 많이 먹지는 못했지만

개인적으로 감튀가 정말 맛있었어요.

 

시끄럽지 않은 조용한 분위기여서

친구랑 조용히 대화하다가 나올 수 있었어요.

 

간단하게 맥주가 당기는 날

엔터 추천합니다.

 

 

내 돈 내산입니다.
업체명 : 엔터
전화번호 : 010-4805-5724
주소 : 서울 도봉구 방학로3길 96 1층 (우)01394
영업시간 : 매일 16:00 ~ 00:00
 

엔터

서울 도봉구 방학로3길 96 1층 (쌍문동 36-19)

place.map.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