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맛집/서울/쌍문역] 동적불고기 쌍문점

by 유여사님 2021. 10. 31.
반응형

동적불고기 쌍문점

 

 

안녕하세요.

동적불고기를 매장에서만 먹다가

배달도 가능한것을 보고 주문해봤어요.

 

저는 배달의민족을 이용하였고요.

동적불고기 쌍문점입니다.

 

 

 

동적불고기 쌍문점

 

 

주문내역과 구성입니다.

저는 돼지 숯불 구이 정식으로 주문을 하였고

청국장찌개 2~3인을 추가하였어요.

 

이미 정식 메뉴에 청국장이 포함되어 있지만

워낙 좋아라 해서 추가한 거예요.

 

 

 

동적불고기 쌍문점

반응형

 

 

돼지 숯불 구이 정식 구성입니다.

고기 + 청국장 + 밥 + 반찬류 + 부추무침 + 쌈장과 마늘 + 쌈채소로 구성되어있어요

가격대비 구성이 매우 알차네요.

 

 

 

동적불고기 쌍문점

 

 

채소는 신선하다는 느낌을 받지 못했어요.

지난번 매장에서 취식할 때도 상추가 시들시들했거든요.

 

 

 

동적불고기 쌍문점

 

 

밥과 반찬 부추무침 구요.

밥에는 귀여운 스티커가 붙여있어요.

 

 

 

동적불고기 쌍문점

 

 

고기는 혼자 먹기에 양이 적당했어요.

확실히 고기는 바로 구워 먹는 것이 맛있지만

번거로운 과정 없이, 굳이 방문하지 않고

배달로 먹을 수 있어서 좋네요.

 

 

 

동적불고기 쌍문점

 

 

제가 제일 좋아하는 청국장이에요.

청국장 때문에 고기를 주문했다고 하면 믿으시겠어요?

동적불고기 청국장은 사랑입니다.

 

앉은자리에서 뚝딱 한 끼 했네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추가한 청국장은 다음날 밥에 비벼먹었답니다.

 

간편하게 맛있고 든든한 한 끼 드시고 싶으신 날에

동적불고기 쌍문점 추천합니다.

 

 

내 돈 내산입니다.
업체명 : 동적불고기 쌍문점
전화번호 : 02-906-9732
주소 : 서울 도봉구 도봉로109길 30 1층 (우)01447
영업시간 : 오전11시~오후12시 (마지막 주문 오후11시) / 명절당일휴무
비고 : 쌍문역 3번 출구에서 나와 수유방향으로 200m 직진하신후 도봉전화국 사거리에서 한일병원 후문방향으로 50m 내려오시면 우측에 위치해있습니다.
단체석, 주차, 포장, 예약, 무선 인터넷, 국민지원금
 

동적불고기 쌍문점

서울 도봉구 도봉로109길 30 1층 (쌍문동 100-35)

place.map.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