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맛집/서울/수유역] 배떡 수유점

by 유여사님 2021. 10. 11.
반응형

배떡 수유점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매운 떡볶이가 먹고 싶어서

동대문 엽기떡볶이 수유점에 전화했더니

재료가 모두 소진되었더라고요.

 

엽떡보다는 덜 맵지만,

로제 소스가 맛있는 배떡으로 주문했습니다.

 

제가 주문한 곳은 배떡 수유점이에요.

 

 

 

배떡 수유점

 

 

7시 즈음 주문했는데

7시 반에 도착했어요.

배달시간은 적당했던 것 같아요.

 

 

 

배떡 수유점

 

 

저는 로제 떡볶이 아주 매운맛과 순대를 주문했습니다.

 

지난번 수유점에서 보통맛으로 먹었을 때

다른 지점에 비해 맵지가 않게 느껴졌어요.

오늘은 매운 게 당기는 날이기 때문에 아주 매운맛으로 주문해보았습니다.

 

 

 

배떡 수유점

 

 

로제 떡볶이 인지라

아주 매운맛 답지 않은

순해 보이는 비주얼이네요.

 

 

 

배떡 수유점

 

 

단무지와 순대의 단짝 소금입니다.

 

단무지는 넉넉한 편이 아니에요.

단무지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추가하셔야 될 것 같아요.

 

 

 

배떡 수유점

 

 

저는 찰진 순대를 좋아하는데

쫀득한 식감이어서 좋았습니다.

살짝 쓴맛이 났지만 감안하고 먹을만했어요.

양은 혼자 먹거나 사이드로 먹기 적당해요.

 

 

 

배떡 수유점

반응형

 

 

그토록 기다리던 떡볶이입니다.

메추리알+비엔나소시지+베이컨+떡 구성이고요.

떡은 밀떡이라고 하네요.

로제 양념과 잘 어우러져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저는 원래 중국 당면을 넣어먹는 것을 좋아하는데

그러면 국물이 꼭 모자라더라고요.

혼자 먹으니 다 못 먹을 것을 알기에

오늘은 중국 당면은 패스했습니다.

중국 당면 사리 정말 추천해요!

 

맵기는 아주 매운맛이 그냥 매콤한 정도로 느껴졌어요.

매운맛에 단련이 된 건가.

입에서 불날 것 같은 매운맛을 기대했는데

그 정도는 아니었어요.

(정정합니다. 어제는 제 혀가 마비되었었나봐요.

다음날 데워먹으니 맵더라구요)

 

 

배떡 수유점

 

 

떡볶이는 주기적으로 먹어줘야 하는 음식 중 하나죠.

배떡의 로제 떡볶이는 소스 맛이 진하고

기본값이 보장되는 맛이에요.

 

알싸하게 매운 떡볶이가 아닌

매콤하면서 부드러운

로제 떡볶이가 당기신다면

배떡 추천할게요.

 

내 돈 내산입니다.
업체명 : 배떡 수유점
전화번호 : 070-4792-7155
주소 : 서울 강북구 오패산로 396 1층 (우)01064
영업시간 : 
비고 : 수유(강북구청)역 2번출구에서 277m
 

배떡 수유점

서울 강북구 오패산로 396 1층 (번동 415-21)

place.map.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