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맛집/의정부/망월사역] 빽다방 망월사역점

by 유여사님 2021. 9. 29.
반응형

빽다방 망월사역점

 

 

안녕하세요.

얼마 전 오랜만에 모임이 있어서

의정부를 다녀왔습니다.

 

코로나 이후

오랜만에 만남이라 신났네요.

저는 친구들과 모임 계를 하기 때문에

이날은 풀코스(?)로 놀았답니다.

다녀온 곳이 너무 많아서 나눠서 포스팅을 할 거예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빽다방 망월사역점입니다.

 

1호선 망월사역 3번출구 길건너에 위치해있어요.

 

 

 

빽다방 망월사역점

 

 

저희는 키오스크로 주문했고요.

메뉴판 촬영을 못했네요.

 

배고픈자 네 명이라 음료 네 개 + 빵 네 개를 주문했어요.

 

아이스 카페모카

피치우롱스위티

체리콕콕

앗!메리카노

사라다빵

소세지빵

빽그램핫도그

공공치빵 파맛

+

빽그램핫도그 포장

 

많이도 시켰네요.

 

이만큼 시켰는데 

26,500원이라니 역시 가성비 최고네요.

 

 

 

빽다방 망월사역점

 

 

제가 주문한 아이스 카페모카입니다.

달달한 게 먹고 싶어서 주문했어요.

 

빽다방은 가성비가 좋지만

진한 맛이 없는 것이 아쉬워요.

 

 

 

빽다방 망월사역점

 

 

블로그에 올릴 사진 찍는다고 했더니

이렇게나 적극적인 친구들입니다.

 

샐러드 빵 + 소시지빵 + 빽그램핫도그 조합이네요.

 

커팅칼을 요청드렸는데 없다고하시면서

작은 칼 하나를 빌려주셨습니다.

덕분에 깔끔하게 잘라먹을 수 있었어요.

 

 

 

빽다방 망월사역점

 

 

요건 빽그램 핫도그인데요.

저희들 사이에서 평이 가장 좋았습니다.

샐러드 빵만 먹었었는데 핫도그도 맛이 괜찮네요.

 

다음 장소에서 뒤늦게 합류할 친구가 배고프다 하여

핫도그로 하나 포장했습니다.

 

 

 

빽다방 망월사역점

 

 

요건 신제품인가 봐요.

공공치빵 파맛이라네요.

한참 파맛 과자가 인기였는데 못 먹어봤었거든요.

궁금해서 주문했습니다.

 

 

 

빽다방 망월사역점

반응형

 

 

안에 생크림이 가득하고

한쪽으로 파맛 나는 크림이 발려있어요.

 

뻔한 얘기지만 파맛이 나요.
생크림이 잔뜩 들어있으니 기본값은 하네요

다만 호불호가 갈릴 듯.

 

저희는 두시쯤 왔는데

테이블이 많이 차있는 상태였어요.

재빠르게 먹어치우고

다음 장소로 이동했답니다.

 

망월사역 근처,

신한대학교 근처 카페를 찾으신다면

가성비 좋은 빽다방은 어떠신가요?

 

빽다방 망월사역점

추천합니다.

 

 

내돈 내산입니다.

 

업체명 : 빽다방 망월사역점
전화번호 : 031-871-0410
주소 : 경기 의정부시 평화로 196 신일엘리시움 1층 108호 (우)11712
영업시간 : 매일 08:30 - 22:00 아이스크림마감 오후 9시
 

빽다방 망월사역점

경기 의정부시 평화로 196 신일엘리시움 1층 108호 (호원동 459)

place.map.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