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맛집/서울/공릉역] 등촌샤브칼국수 공릉점

by 유여사님 2021. 9. 26.
반응형

등촌샤브칼국수 공릉점

 

 

안녕하세요.

추석 연휴 잘 보내셨나요?

명절 기간 동안 하도 잘 먹었더니

포스팅할게 많이 쌓여있네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공릉역 태릉입구역 맛집

등촌샤브칼국수 입니다.

 

샤브샤브는 맑은 국물도 맛있지만

얼큰한 버섯 샤브가 당기더라고요.

 

등촌 샤브는 얼큰 or 맑은 버섯칼국수 선택 가능합니다.

 

저희는 매장에서 먹지 않고 포장해왔어요.

포장해도 여전히 맛있는 등촌 샤브입니다.

 

 

 

등촌샤브칼국수 공릉점

 

 

얼큰 버섯칼국수 2인분 입니다.

(1인분에 8,000원)

 

2인분인데도 양이 상당하네요.

 

육수는 기본+추가분 따로 넣어주셨고

칼국수와 볶음밥 재료, 맛있는 겉절이,

고기 찍어먹을 소스와 고추냉이,

그리고 버섯 및 야채 구성입니다.

 

 

 

등촌샤브칼국수 공릉점

 

 

점심특선 외에는 고기는 별도로 추가해야 됩니다.

 

저희는 마트에서 따로 사 왔어요.

등심부위 불고기용으로 한 근 정도입니다.

성인 3인에서 충분히 배부르게 먹었어요.

 

 

 

등촌샤브칼국수 공릉점

 

 

샤부샤부+칼국수에 빠질 수 없는 겉절이예요.

정말 맛있습니다.

새빨간 비주얼이 식욕을 돋우네요.

 

 

 

등촌샤브칼국수 공릉점

반응형

 

 

매장에서 먹을 땐

위로 미나리를 수북하게 올려주시는데요.

 

집에서 먹을 땐 그런 거 없습니다.

배가 많이 고팠거든요.

봉지째 때려 넣습니다.

 

 

 

등촌샤브칼국수 공릉점

 

 

오늘의 주종입니다.

 

맥주 좀 사 오랬더니 저렇게 큰 걸로 사 왔네요.

한 캔이 780ml예요.

하나만 먹어도 배부르겠다 했는데

이날 3캔 먹어치웠습니다.

 

 

 

등촌샤브칼국수 공릉점

 

 

살짝 끓어오를 때 고기를 투척해줍니다.

 

야채는 미나리+느타리버섯 외에도

감자+떡도 들어있어요.

 

 

 

등촌샤브칼국수 공릉점

 

 

고기 찍어먹는 소스가 한통밖에 없어서

모자라지 않을까 싶었는데

셋이서 한 근 다 먹을 동안 충분했어요.

 

다 먹고 칼국수도 먹었는데 사진을 빼먹었네요.

배가 너무 불러서 볶음밥까지는 먹지 못했지만

오늘도 맛있고 배부르게 잘 먹었네요.

 

얼큰한 버섯 샤브샤브가 당기신다면

등촌 샤브 칼국수 공릉점

추천합니다.

 

 

내 돈 내산입니다.

업체명 : 등촌샤브칼국수 공릉점
전화번호 : 02-949-1170
주소 : 서울 노원구 공릉로 179 1층 (우)01835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휴무일 둘째,넷째 월요일
 

등촌샤브칼국수 공릉점

서울 노원구 공릉로 179 1층 (공릉동 408-8)

place.map.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