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맛집/서울/수유역] 쭈꾸미 낙지일번지

by 유여사님 2021. 9. 14.
반응형

쭈꾸미 낙지일번지

 

 

안녕하세요.

 

혹시 매운 음식 좋아하시나요?

저는 굉장히 좋아해요.

 

떡볶이를 물에 헹궈먹던 초딩은

커서 엽떡 마니아가 됩니다.

 

너무 매운 걸 먹으면

다음날 후회할 때도 있지만

 

금세 잊고 재도전하게 되는 매력이 있지요.

 

 

오랜만에 매콤한 낙지를 먹으러

낙지일번지를 다녀왔습니다.

 

수유역 낙지 맛집 소개해볼게요.

 

 

쭈꾸미 낙지일번지

 

간판을 자세히 들여다보니

쭈꾸미 최선장 낙지일번지

라고 적혀있네요.

 

제 입맛에 잘 맞아 주기적으로 찾는 식당이에요.

 

 

쭈꾸미 낙지일번지

반응형

 

 

메뉴판입니다.

큼직하니 보기 좋네요.

 

저와 제 친구는

늘 먹던 알쌈낙지(2인) 매운맛으로 도전했습니다.

보통맛이 불닭볶음면 정도의 맵기라 하셨는데

 

지난번 방문 시 먹었던 보통맛은

그다지 맵게 느껴지지 않았거든요.

 

참고로 저는

동대문 엽기떡볶이 오리지널 맛을 좋아합니다.

 

 

쭈꾸미 낙지일번지

 

주먹밥과 사이다 그리고 막걸리를

추가 주문했습니다.

 

 

쭈꾸미 낙지일번지

 

오늘의 메인이 나왔습니다.

 

가운데를 중심으로

한쪽에는 치즈가 잔뜩 있고요

나머지 비어있는 곳에는

계란을 뿌려주십니다.

 

 

쭈꾸미 낙지일번지

 

 

이렇게 말이죠.

아이디어 상품이네요.

 

 

 

쭈꾸미 낙지일번지

 

 

 

쭈꾸미 낙지일번지

 

 

직원분께서 직접 볶고 잘라주셨어요.

다 익어서 먹기 전까지

총 세 번이나 오셔서 봐주셨습니다.

 

제가 자꾸 사진 찍고 있으니까

손을 옆으로 피해 주시더라고요

 

감사합니다.

 

 

 

쭈꾸미 낙지일번지

 

 

낙지가 얼마나 실한지 보시라고

직원분께 양해를 구하고

한 장 찍었습니다.

 

 

 

쭈꾸미 낙지일번지

 

 

기다리는 동안

주먹밥도 야무지게 만들고,

 

 

쭈꾸미 낙지일번지

 

 

맛있게 익었으니

이제 먹어볼게요.

 

 

 

쭈꾸미 낙지일번지

 

 

깻잎 + 김 + 날치알 + 낙지 + 막걸리

입안에서 잔치가 열렸네요.

 

이날 먹은 매운맛은

생각만큼 맵지 않았어요.

 

불타는 매운맛이 아닌

맛있게 매운맛이었고,

불난 맛 도전해봐도 괜찮겠는데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쭈꾸미 낙지일번지

 

 

중간에 버섯 사리 추가했어요.

 

개인적으로

매콤한 양념이 잘 벤 버섯이

낙지만큼이나 맛있더라고요

 

 

 

쭈꾸미 낙지일번지

 

 

볶음밥이 빠질 수 없지요.

 

저희는 주먹밥을 다 먹지 못해서

양념이랑 볶아먹었습니다.

 

 

 

쭈꾸미 낙지일번지

 

 

근접 샷 동영상으로 마무리할게요.

 

매콤한 낙지가 땡기신다면

수유역 낙지일번지 추천합니다.

 

 

 

내 돈 내산입니다.

 

업체명 : 낙지일번지
전화번호 : 02-907-1017
주소 : 서울 강북구 도봉로89길 10 1층 (우)01074
영업시간 : 매일 11:30 ~ 23:30 매일 라스트오더 ~ 22:00
비고 : 배달은 불가능하고 포장은 가능합니다.
 

낙지일번지

서울 강북구 도봉로89길 10 1층 (수유동 191-38)

place.map.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