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맛집/서울/수유역] 신천지 조개구이

by 유여사님 2021. 9.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느덧 9월 중순이네요.

해산물이 생각나는 계절이 오고 있어요.

해산물은 사랑입니다.

 

 

얼마 전 친구와 함께 수유역에 위치하고있는

신천지 조개구이를 다녀 왔어요.

 

가게 이름이 신천지라 오해하시는 분들

계실 것 같네요.

그 신천지와는 무관하답니다.

 

이미 유명한 수유역 조개구이 맛집 소개해볼게요.

 

 

 

신천지 조개구이

 

 

갑자기 음식이 나와서 놀라셨죠.

깜빡하고 간판을 안 찍었지 뭐예요.

다 먹고 돌아가는 길에 찍어야지

하고서는 그냥 왔네요.

 

 

 

신천지 조개구이

반응형

 

저희는 두 명이 먹었기 때문에

양푼 조개찜 소자(2인)로 주문했어요.

소자 양이 저 정도랍니다.

 

자리가 안쪽으로 한자리밖에 없어서

할 수 없이 안쪽 자리를 택한 건데

에어컨을 틀어주시니 저희 자리가 제일 시원했어요.

 

 

 

신천지 조개구이

 

 

안주에 술이 빠질 수 없죠.

저는 시원하게 소맥,

술 못 먹는 친구는 사이다를 마셨습니다.

 

 

신천지 조개구이

 

 

그 와중에 다행히 메뉴판은 찍었네요.

저희가 먹은 양푼 조개찜 소자는 42,000원이고

소주, 맥주, 사이다 각 1병씩 먹고 왔어요.

 

 

신천지 조개구이

 

 

같이 나오는 키조개와 양념된 조개+치즈입니다.

치즈 좋아하시는 분

매콤한 거 좋아하시는 분

모두의 입맛을 충족할 수 있어요.

 

 

신천지 조개구이

 

 

다시 보내 또 먹고 싶네요.

신천지 조개구이는 조개가 정말 신선해요.

조개구이 당길 때마다 가는 곳인데

갈 때마다 사람이 항상 많아서

일찍 가시는 것을 추천드릴게요.

 

참고로 대기하는 사람이 있는 경우

이용시간을 1시간 30분으로 제한한다고 적혀있는데

저희의 먹는 속도는

1시간 30분을 넘긴 적이 없나 봐요.

 

 

신천지 조개구이

 

 

마지막으로 키조개 근접샷입니다.

 

먹느라 정신 팔려서

사진을 너무 안 찍었네요.

선선해지는 날씨에 먹기 딱 좋은

신천지 조개구이 추천할게요!

 

 

내 돈 내산 입니다.

업체명 : 신천지 조개구이
전화번호 : 02-902-8819
주소 : 서울 강북구 도봉로87길 22
영업시간 : 매일 16:30 - 03:00 연중무휴
 

신천지조개구이

서울 강북구 도봉로87길 22 (수유동 192-52)

place.map.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