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맛집/경기도/구리역] 화적당

by 유여사님 2021. 12. 24.
반응형

화적당

 

 

안녕하세요.

 

얼마 전 따끈따끈한 국물이 생각나서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샤브샤브를 배달시켰습니다.

구리 맛집 화적당 입니다.

 

 

 

화적당

 

 

소고기 샤브샤브에 소고기 2개 추가했습니다.

가격은 30,900원 나왔어요.

 

야채뿐만 아니고 반찬까지도 색감이 너무 예쁘네요.

 

 

 

화적당

 

 

냉장고에 있던 알배추도 곁들여 줍니다.

먹다 보니 야채가 모자라더라고요.

 

배달 시 야채를 따로 준비하시면 더 풍족하게 드실 수 있을 거예요.

 

 

 

화적당

반응형

 

 

고기가 신선하고 단호박에 버섯과 어묵, 미나리까지

야채 종류도 다양해서 좋았어요.

 

샤브샤브 메뉴에 칼국수와 죽은 포함 되어있고

스위트 칠리소스와 간장소스가 함께입니다.

 

 

 

화적당

 

 

저는 스위트 칠리보단 핫 칠리를 선호하는 편이라

기성품으로 준비해뒀어요.

 

핫칠리 좋아하시는 분께 추천하는 제품이에요.

 

 

 

화적당

 

 

 

열심히 먹다 보니 다음 사진이 없네요.

 

저희는 배달로 시켜먹었기 때문에 단품이지만

매장에서 직접 드시는 경우

고기 주문 시 전골 메뉴가 공짜라고 합니다.

 

재료가 신선도를 보니 믿음이 가는 식당이네요.

신선한 재료에 비주얼까지 좋은 샤브샤브 맛집

화적당 추천합니다.

 

 

내 돈 내산입니다.

 

업체명 : 화적당
전화번호 : 031-557-2878
주소 : 경기 구리시 검배로6번길 17 (우)11928
영업시간 : 매일 11:00 ~ 24:00
비고 : 경의중앙 구리역 3번 출구에서 564m
 

화적당

경기 구리시 검배로6번길 17 (수택동 409-2)

place.map.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