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맛집/서울/창동역] 화통소금구이

by 유여사님 2021. 12. 9.
반응형

화통소금구이

 

 

안녕하세요.

얼마 전 친구와 함께 고기를 먹고 왔어요.

창동역 1번 출구 쪽에 위치한 화통소금구이 입니다.

 

 

 

화통소금구이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가게 내부에 손님이 많아 보이길래

궁금해서 방문해봤어요.

저도 첫 방문이었답니다.

 

 

 

화통소금구이

반응형

 

 

대표 메뉴는 소금구이고 그 외 다른 부위도 판매 중이에요.

저희는 소금구이로 주문했습니다.

 

 

 

화통소금구이

 

 

기본 밑반찬이 세팅되었네요.

김치랑 명이나물이 참 맛있었어요.

 

그리고 된장찌개가 얼큰하니

제 입맛에 아주 잘 맞았습니다.

 

 

 

화통소금구이

 

 

막걸리도 한잔 곁들여 주고요.

 

 

 

화통소금구이

 

 

소금구이 2인분이에요.

특이하게 전복이 같이 나오네요.

 

소금구이는 조금 뻑뻑했어요.

다음 메뉴로는 항정살을 주문했습니다.

 

 

 

화통소금구이

 

 

저는 부드러운 항정살을 참 좋아해요.

처음부터 항정살로 주문할걸 그랬나 봐요.

살짝 기름지고 고소한 맛이

된장찌개와도 아주 잘 어울렸습니다.

 

 

 

화통소금구이

 

 

얼추 다 먹어갈 때 즈음

입가심으로 비빔냉면을 주문했어요.

 

먹을 만큼 덜고 나서 생각나서 촬영한 거라

저 양이 전부가 아니랍니다.

 

처음 방문한 가게인데

사람이 많은 이유를 알겠더라고요.

 

일단 사장님이 매우 친절하시고

전반적으로 맛있었어요.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담백한 소금구이와

고소한 항정살이 당기신다면

창동역 화통소금구이 추천합니다.

 

 

내 돈 내산입니다.

 

업체명 : 화통소금구이
전화번호 : 0507-1462-3414
주소 : 서울 도봉구 노해로67길 2 한국빌딩 1층 (우)01414
영업시간 : 매일 16:00 ~ 03:00
비고 : 1,4호선 창동역 1번 출구에서 225m
 

화통소금구이

서울 도봉구 노해로67길 2 한국빌딩 1층 (창동 9)

place.map.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