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맛집/서울/미아사거리역] 왕빈자삼파전 미아사거리본점

by 유여사님 2021. 12. 1.
반응형

왕빈자삼파전 미아사거리본점

 

 

안녕하세요.

얼마 전 출출해서 배달의민족에서 전을 검색하던 중

막걸리 1+1 이벤트를 발견하고 전을 주문했습니다.

왕빈자삼파전미아사거리 본점이었는데요.

 

사진은 구리게 나왔지만

너무 맛있게 먹은 터라 포스팅 남깁니다.

 

 

왕빈자삼파전 미아사거리본점

반응형

 

 

저는 배달의 민족 어플을 이용하여 주문했고요.

팔도(생산지) 막걸리 구매 시 장수막걸리가 +1 이벤트를 진행 중이었어요.

 

리뷰 이벤트도 별도로 진행되는 듯했지만

저는 패스했답니다.

 

 

 

왕빈자삼파전 미아사거리본점

 

 

보온유지를 위해 따뜻하게 감싸 져서 도착했어요.

막걸리 +1 외에 사이다도 같이 왔네요.

 

 

 

왕빈자삼파전 미아사거리본점

 

 

 

사진을 너무 못 찍었죠.

 

포스팅을 할까 말까 고민했는데..

너무 맛있어서 일단 올려요.

 

 

 

왕빈자삼파전 미아사거리본점

 

 

 

고추전은 제가 4p 따로 추가한 거고요.

그 외는 1인 세트메뉴 구성입니다 가격은 11,500원이에요. 

 

저 모든 전(김치전+호박전+동그랑땡+옛날 소시지+만두+깻잎전+동태전+육전)들과

볶음김치, 밥, 양파장 사이다 190ml까지 세트입니다.

 

 

 

왕빈자삼파전 미아사거리본점

 

 

 

제가 주문한 포천 이동막걸리와 이벤트로 주신 장수 생막걸리입니다.

전에는 막걸리가 진리 아닐까요.

 

처음엔 막걸리 이벤트만 보고 주문한 건데

맛을 보니 정말 맛있어서 만족도가 너무 높았어요.

 

밥 양 넉넉하고, 볶음김치와 양파장도 맛있고요.

전도 종류별로 하나하나 맛있었어요.

걔 중 하나정 돈 맛없을 법도 한데

하나도 빠짐없이 모두 맛있었답니다.

양도 넉넉해서 다음날 밥반찬으로도 알뜰하게 먹었어요.

 

조만간 매장에 방문해서 먹어보고 싶어요.

 

가성비 좋고 맛있는 전이 땡기신다면,

왕빈자삼파전 미아사거리본점 추천합니다.

 

 

내 돈 내산입니다.
업체명 : 왕빈자삼파전 미아사거리본점
전화번호 : 02-987-0839
주소 : 서울 강북구 도봉로8길 29 (우)01219
영업시간 : 매일 00:00 ~ 24:00 연중무휴
비고 : 4호선 미아사거리역 2번출구에서 141m
 

왕빈자삼파전 미아사거리본점

서울 강북구 도봉로8길 29 (미아동 860-294)

place.map.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