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맛집/경기도/삼송역] 스타필드 고양점 히라쿠 / 아티제

by 유여사님 2021. 11. 30.
반응형

히라쿠

 

 

안녕하세요.

얼마 전 고양 스타필드에 다녀왔답니다.

근처에 거주하고 있는 친구 덕분에 스타필드를 처음 방문해봤어요.

고양 스타필드는 3호선 삼송역과 가장 가까워요.

 

한참 구경하고나니 배가 출출해져서

스타필드 내에 위치하고있는 히라쿠에 밥을 먹으러 왔네요.

 

 

 

히라쿠

 

 

히라쿠는 고양스타필드 3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불닭볶음면을 먹고온터라

맵지 않은 메뉴로 선택하였답니다.

 

 

 

히라쿠

반응형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성인 세명이었기 때문에

특선 모둠초밥 + 차슈 미소라멘 + 사케동

그리고 아사히 두 캔을 주문했습니다.

 

 

 

히라쿠

 

 

차슈 미소라멘이에요.

비주얼은 그럴 듯한데 제 입맛엔 너무 싱거웠답니다.

친구는 싱겁게 먹는 편이라 친구에게 양보했어요.

 

 

 

히라쿠

 

 

사케동이에요.

연어가 부드럽고 맛있더라고요.

연어의 양이 넉넉하지 않아 아쉬웠지만 잘 먹었어요.

 

 

 

히라쿠

 

 

특선 모둠초밥 10 PCS입니다.

재료도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히라쿠

 

 

맥주 한 캔 마시며 도란도란 수다 떨다가

카페로 자리를 옮겼습니다.

 

 

 

아티제

 

 

아티제라는 카페에 방문했고요.

커피 수혈 타임입니다.

 

저는 샷 추가.

 

 

 

아티제

 

 

밥이랑 빵은 다른 배로 들어가니까요.

빵도 넉넉히 주문합니다.

 

 

 

아티제

 

 

저 만두같이 생긴 치즈볼이

제일 맛있었어요.

 

 

 

아티제

 

 

친구 애기가 아직 돌도 안된 갓난쟁이예요.

애기 데리고 돌아다니기엔 스타필드만 한 곳이 없다고 하더라고요.

편의시설이나 수유시설이 잘 갖춰져 있고

넓고 쾌적하니까요.

 

식당가는 사람이 바글거렸는데

아티제 카페는 상대적으로 조용해서 좋았어요.

 

이날 모처럼 오랜만에 만난 친구와 함께

따뜻하고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네요.

 

고양 스타필드에서 일식당을 찾으시거나

빵이 맛있고 상대적으로 조용한 카페를 찾으신다면

히라쿠아티제 추천할게요.

 

 

내 돈 내산입니다.
업체명 : 히라쿠 스타필드고양점
전화번호 : 031-5173-3051
주소 : 경기 고양시 덕양구 고양대로 1955 쇼핑몰동 3층 (우)10595
영업시간 : 
비고 : 3호선 삼송역 3번 출구에서 도보 13분 3층
 

히라쿠 스타필드고양점

경기 고양시 덕양구 고양대로 1955 쇼핑몰동 3층 (동산동 370)

place.map.kakao.com

업체명 : 아티제 고양스타필드점
전화번호 : 031-5173-1472
주소 : 경기 고양시 덕양구 고양대로 1955 1층 (우)10595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비고 : 3호선 삼송역 3번 출구에서 도보 13분 1층
 

아티제 고양스타필드점

경기 고양시 덕양구 고양대로 1955 1층 (동산동 370)

place.map.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