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활 정보

[1인가구/리뷰] 이마트 불맛 쭈꾸미 볶음

by 유여사님 2021. 10. 5.
반응형

불맛 쭈꾸미 볶음

 

 

안녕하세요.

e포인트 만료가 얼마 남지 않아 장 볼 겸 이마트에 갔다가

할인 중인 불맛 쭈꾸미 볶음을 업어왔네요.

 

 

 

불맛 쭈꾸미 볶음

 

 

가격을 보니 19,800원 → 9,900으로 내렸어요.

구매일은 10월1일 입니다.

 

중량 표기가 없네요.

대략 2인분 정도라 생각됩니다.

 

 

 

불맛 쭈꾸미 볶음

 

 

양념이 따로 담겨있으면 더 좋았을 텐데,

이동 중에 벌써 양념 범벅이 되었네요.

양념이 묻지 않은 주꾸미만 씻어낼까 하다가 그냥 팬에 볶았습니다.

 

 

 

불맛 쭈꾸미 볶음

반응형

 

 

볶는 도중에 한 아이가 저렇게 움직이더라고요

별로 원했던 그림은 아니었는데

그래도 일단 찍어봤습니다.

 

 

 

불맛 쭈꾸미 볶음

 

 

어느 정도 볶아준 뒤

가위로 잘라주었습니다.

 

 

 

불맛 쭈꾸미 볶음

 

 

담은 사진이 없네요.

저는 주꾸미가 질겨지지 않도록 오래 볶지 않았고요.

최대한 센 불로 볶아주었어요.

 

매콤한 게 먹고 싶었는데

기대했던 것보다는 맵기도 하고 양념도 달짝지근한 게

맛있더라고요.

아 물론 쭈꾸미도 상태가 괜찮았어요.

 

이날 쭈꾸미 다 먹고

다음날 밥에 볶아서도 먹었습니다.

덕분에 두 끼나 알차게 잘 먹었네요.

 

가성비 좋았던

이마트 불맛 쭈꾸미 볶음

추천합니다.

 

반응형